티스토리 뷰
728x90
728x90
미국 아마존 직구를 하다보면 배송이 문제나 물품 분실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흔하지 않지만 환불요청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환불이 되지 않는 손해를 보지 않도록 환불 진행 절차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책을 아마존 글로벌 배송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중 물건이 사라지게 되었다.
배송중 배송 상태가 갑자기 Missing & Refund로 변경되었다.
Missing & Refund 라고 되어있어 당연히 환불이 되겠거니 환불 신청을 하고 기다리는데...
물건을 Return 하는 Label print 후 보내라고 하는 상태에서 한달가 머물러 있었다.
고민하던끝에 아마존 측에 접촉해보려 했는데 시차도 있어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아 연결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Help center를 이용 했다.
물품 구매내역에서 Returns& Refunds 에 들어 가면 Help center 의 Chat with us로 들어 간다.
맨처음 기본 chat bot 이 chating 으로 진행 되는데,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고 하면
Service assistant 를 연결해 주는데 이때 문제에 대한 설명을 하면 간단히 문제 조회 및 조치를 받아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준비안하고 진행된 절차라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 글로 절차를 설명드립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갤럭시노트2
- 그랑클레오스
- gla220
- 쏘렌토 하이브리드
- 무선 애플카플레이
- 시애틀 스타벅스
- 차량관리
- 전기차배터리
- 시애틀 호텔
- 도쿄 관광지
- 여행
- 핑크뮬리
- 트레이더조
- 오블완
- 중국
- 로봇청소기
- 서안
- 평택맛집
- 홍콩
- 배터리 제조사
- 닌텐도 스위치
- 상해
- 티스토리챌린지
- 자동차 휠크리너
- 쏘렌토 연식변경
- 하이브리드
- 샤오미
- 하야트 홍차오
- 애플카플레이
- 맛집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